주말 작은누님
칠순기념 모임에
우리 7형제와
조카들 모여
축하와 사랑을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카시아 칭구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 남았다고
서글프지 마세요
하루하루
4년동안
더욱 행복하고
멋지고 즐겁게
살면 됩니다요~~~^ -
작성자새여울 작성시간 26.06.18 어머나~
너무나 맛있었던 영동의
곶감을 제공해 주셨던
둘째누님의 칠순이셨군요
빨강구두 후배님 ~
항상 변함없이 밝은모습으로
먼길도 마다않고 진희랑 함께
누님댁에 가서 도와 드리고
소방에도 많은 헌신을 하고~
부지런한 후배님의 누님
칠순을 먼곳에서 진심으로
축하~추카 드립니다.
화기애애 형제들 모여서
누님의 칠순을 축하해
드리는모습 너무 보기좋습니다.
부럽기도하고요.
오래오래 건강하게 지내시고
앞으로도 모든가족들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빨강구두님~***
제가 지난 설 명절부터는
누님댁 곶감을 선물 0순위로
정해놓았답니당.
지난 설 에 받아본 지인들이
뿅 갔다는거 아닙니까 ㅎㅎ
가성비 최고~!
맛 최고 영동곶감~!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새여울선배님
칠순모임
축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영동 맛있는 곶감은
12월 초부터
출하될 예정입니다
한번 맛보신 분들은
재구매 하십니다
그때가서
다시 공지
올려드리겠습니다~~~^ -
작성자페이지 작성시간 26.06.19 꿀맛 명품
곶감 누님
칠순이셨군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페이지 칭구님
오랜만에
소식 접하게 되어서
더욱 반갑습니다
글구 축하해
주심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