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이 떨어져 바람인가
했더니 세월이더라~ "
뭉클하네요.
아! 이렇게 봄이가고
여름이 오고
이 모든게 세월이구나~~
자연은 그렇게 무심히
모든걸 보내고 맞이하죠
저도 그렇게 무심히~
보내고 받아들여야 한다는걸
생각하게 합니다!
투표도 하시고
맛난것도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신사 작성시간 26.06.03
투표는 사전투표
했으니 걱정끝이고
날씨가 덥다하니
방콕하며 낮잠이나
즐겨야겠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도 사전투표를 했네요
온 가족 쉬는 날이니
맛있는거나 해 먹으며
저녁때 개표방송을 즐겨야겠어요
가을신사 선배님도
편안한 하루 보내셔요~ㅎ -
작성자꽃등 작성시간 26.06.04
꽃잎이 떨어져 바람인가 했더니
세월이더라 ~
요즈음 부쩍 세월이가 날 괴롭혀서
미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벌써 또 하루가~~
꽃등언냐~
세월이가 저도 괴롭혀요
근손실이 심하다고
단백질을 먹으라는데
맛이가 없어서리~~ -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시간 26.06.04 혜지영
그래도 단백질을 꼭 섭취해야 되요
건강을 생각해서 맛을 따지지 말고
뉴케어 이런거 사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