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6/3(수) 한줄인사 & 출석

작성자혜지영|작성시간26.06.03|조회수208 목록 댓글 27

"꽃잎이 떨어져 바람인가
했더니 세월이더라~ "

뭉클하네요.
아! 이렇게 봄이가고
여름이 오고
이 모든게 세월이구나~~

자연은 그렇게 무심히
모든걸 보내고 맞이하죠

저도 그렇게 무심히~
보내고 받아들여야 한다는걸
생각하게 합니다!

투표도 하시고
맛난것도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신사 | 작성시간 26.06.03
    투표는 사전투표
    했으니 걱정끝이고
    날씨가 덥다하니
    방콕하며 낮잠이나
    즐겨야겠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사전투표를 했네요
    온 가족 쉬는 날이니
    맛있는거나 해 먹으며
    저녁때 개표방송을 즐겨야겠어요
    가을신사 선배님도
    편안한 하루 보내셔요~ㅎ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04
    꽃잎이 떨어져 바람인가 했더니
    세월이더라 ~
    요즈음 부쩍 세월이가 날 괴롭혀서
    미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벌써 또 하루가~~
    꽃등언냐~
    세월이가 저도 괴롭혀요
    근손실이 심하다고
    단백질을 먹으라는데
    맛이가 없어서리~~
  • 답댓글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04 혜지영 

    그래도 단백질을 꼭 섭취해야 되요
    건강을 생각해서 맛을 따지지 말고
    뉴케어 이런거 사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