째깍 째깍 초침은 간다 작성자계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05 철학이 있는 품격있는 작품을 보여준 계륜님에게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저 넉두리입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5 초침에 자신의 삶을 담아낸 작품 설명이 인상적 이네요수많은 시간의 흔적과 희망이 함께 담겨 있어 작품이 더욱 깊게 다가옵니다 남은 시간은 작품 속 하늘처럼 밝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현재진행형 입니다격려해주셔서 더욱 용기가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05 11시 50분 37초로 째깍째깍…시계소리가힘찬 심장박동 소리처럼 들립니다.계륜선배님!글과 그림 모두 훌륭하십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냥 일상입니다 감사합니다 격려해주시니 힘이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곡 작성시간26.06.06 지나온 삶의미를 찾아 기웃 거려 보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작품에 잠시 머물어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삶이. 뭐 별건가요?그냥 살다보면. 알게되겠죠 단 회한은 안 남겨아된다고. 생각은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06 특히 인생의 시계 그리고 국방부 시계는 정확하게 돌아 가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크크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원 작성시간26.06.07 산애님 소개받었는대 실력 이 대단 하시다고요 글과 그림을 보아도 내공이 대단할실것같어요 범방에서 뵙게되여 영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제가 영광입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