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6/9(화)한줄인사 & 출석

작성자혜지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147 목록 댓글 28

벌써 한 주의 이틀째
화요일 입니다
우장산에 운동 나왔는데
땀이 줄줄~

새벽 5시에 다녀온 남편이
햇빛도 없고 시원하다고
빨리 다녀오라고 해서 나왔는데
믿을X 하나도 없다드니.....ㅎ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람을 피하지도
    않더라는~ㅎ
    엄마집에는 잘 다녀왔소?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09 새벽에 다녀오신 낭군님~~~ 대단하세요 👍
    아주 부지런하셔라~~~
    엄마 모시고 월미도 바다열차 탔어요 ㅎ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리즈향님이 더 대단하시오
    더운데 엄마 모시고
    외출을 하다니요~
    타고난 부지럼쟁이^^
  • 작성자새무기 | 작성시간 26.06.09 출근 하자마자, 의왕 현대모비스 연구소에 배달하고...돌아와 냉커피 한잔 때리는중ㆍㆍ
    일도 하기 싫코.
    만사. 귀찮은 하루~~ ㅎ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모에 나오시오
    오랜만에
    얼굴쫌 보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