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9(화)한줄인사 & 출석

작성자혜지영|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을신사 작성시간26.06.09 부지런한 지영님!
    여러모로 배울점이 많네요.새벽 4시까지 뒤척이다 늦잠 잤네요.낮잠 좀 잤다고 이처럼 잠을 못자본건 처음이네요.컨디선이 안 좋지만 댄스방에 가서 몸을 풀고 오렴니다.모두가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쿵짝쿵짝~ 차차차~
    흔들고 나면 몸이 풀리지요
    맘껏 즐기셔요~ㅎㅎ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09 오잉..까만토끼라~ 산토끼인가
    잠시 틈내어 출석...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사람을 피하지도
    않더라는~ㅎ
    엄마집에는 잘 다녀왔소?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9 새벽에 다녀오신 낭군님~~~ 대단하세요 👍
    아주 부지런하셔라~~~
    엄마 모시고 월미도 바다열차 탔어요 ㅎ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리즈향님이 더 대단하시오
    더운데 엄마 모시고
    외출을 하다니요~
    타고난 부지럼쟁이^^
  • 작성자 새무기 작성시간26.06.09 출근 하자마자, 의왕 현대모비스 연구소에 배달하고...돌아와 냉커피 한잔 때리는중ㆍㆍ
    일도 하기 싫코.
    만사. 귀찮은 하루~~ ㅎ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정모에 나오시오
    오랜만에
    얼굴쫌 보입시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