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한 주의 이틀째
화요일 입니다
우장산에 운동 나왔는데
땀이 줄줄~
새벽 5시에 다녀온 남편이
햇빛도 없고 시원하다고
빨리 다녀오라고 해서 나왔는데
믿을X 하나도 없다드니.....ㅎ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사람을 피하지도
않더라는~ㅎ
엄마집에는 잘 다녀왔소?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리즈향님이 더 대단하시오
더운데 엄마 모시고
외출을 하다니요~
타고난 부지럼쟁이^^ -
작성자새무기 작성시간 26.06.09 출근 하자마자, 의왕 현대모비스 연구소에 배달하고...돌아와 냉커피 한잔 때리는중ㆍㆍ
일도 하기 싫코.
만사. 귀찮은 하루~~ ㅎ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정모에 나오시오
오랜만에
얼굴쫌 보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