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서해 동영상 한번 올려봤어요

작성자루갈다 ㆍ|작성시간26.06.10|조회수15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가 제일 연장자 ㆍ
    60대들하고 탔더니 힐링이 많이대던데요 ㅎ동영상은 62범 아우님이 찍어 줬어요 ㆍ나는 뒤에서 4번째로 달리고 있답니다 ㆍ
    안장에만 올라가면 나이는 잊어버리고 타니 정상이 아닌듯 ~~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10 서해안 바람도 루갈다 언니의 열정을 따라가진 못하겠네요
    멋진 라이딩 최고 에요^^
    ♡♡♡
  •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원브라더.. | 작성시간 26.06.11 대단을넘어 위대하다는
    말로 마침표ㅉ
  •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위대함 보다는 건강할때 까지만 발악한번 해보려구 합니다 ㆍ80까지만 페달 밟아보려 할까 생각중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