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동영상 한번 올려봤어요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0 와..멋지네요~ 라이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0 자전거를 타면서 촬영 위험하지 않나요?생동감있는 살아있는 영상입니다.루갈다님을 누가 희수라고 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0 바람을 가르는 소리에서 시원한 속도감이 느껴집니다.자전거를 못 타는 저로서는 그저 훌륭하고 대단하게만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0 바닷가라서 그런지바람소리가 무섭네요함께 달리면 더신나겠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내가 제일 연장자 ㆍ60대들하고 탔더니 힐링이 많이대던데요 ㅎ동영상은 62범 아우님이 찍어 줬어요 ㆍ나는 뒤에서 4번째로 달리고 있답니다 ㆍ안장에만 올라가면 나이는 잊어버리고 타니 정상이 아닌듯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0 서해안 바람도 루갈다 언니의 열정을 따라가진 못하겠네요멋진 라이딩 최고 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브라더.. 작성시간26.06.11 대단을넘어 위대하다는말로 마침표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위대함 보다는 건강할때 까지만 발악한번 해보려구 합니다 ㆍ80까지만 페달 밟아보려 할까 생각중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