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6ㆍ11목>한줄인사 ㆍ출석

작성자루갈다 ㆍ|작성시간26.06.11|조회수140 목록 댓글 19

세월도 계절도 쉬지않고 가고 있지만 초여름 바람이 전하는 향기처럼
오늘 하루도 상쾌하고,

푸른 나무처럼 건강하게,
햇살처럼 밝은 미소로
행복과 보람이 가득한 목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아들에게 가는 날인데
    오후에 비 소식이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한달만에 만나니 맛있는거 사주고 오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동이 | 작성시간 26.06.11 함께하지 못해 안타까운 아들..
    맛난거 사주고 오세요..
    솔솔부는 여름바람이 싱그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한달에 한번 만나는 보고싶은 아드님인데 비가와도 가야죠 ㆍ아빠를 얼마나 기다리겠어요 ㆍ맛있는거 같이 드시고 즐건 시간되세요
  • 작성자원브라더.. | 작성시간 26.06.11 ​이른아침출석글 올리신 고운 마음처럼, 오늘 남은 시간도 눈부신 햇살처럼 빛나고 초여름의 바람처럼 시원하고 행복한 목요일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미소 지을 일만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우님 오랜만이에요 ㆍ이일저일 집에서 하다보니 늦게 댓글 달았읍니다 ㆍ
    고마워요 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