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ㆍ11목>한줄인사 ㆍ출석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1 오늘이 금요일인줄 알았는데, 목요일이네요바둑동호회에 가고 싶은 마음에 착각을 했나요?이런 정신으로 무슨 바둑을 둔다고 . . . . 오늘은 차분히 마음의 안정을 위해 방콕해야 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지기님 그래도 집나서기전에 생각나서 다행이잔아요 ㆍ방콕보단 놀이터라도 가셔서 턱걸이라도 한번 하시고 오시면 어떨까싶네요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1 오늘은 몸이 천근만근겨우 일어났습니다수요일만 지나면금방 주말이고10일만 지나면 금방 말일이고....오늘은 또 얼마나 빨리 지나가려는지~좋은하루 보냅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러게 3ㆍ4십대에는 시간이 그리 안가더니 6자가 되니 서월이 을마나 빠른지 몰라요 ㆍ지영아우님 살살 움직이면서 건강 지키기 에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전 작성시간26.06.11 팡팡팡출석!동이 트는 새벽 꿈에 고향을 본 후 외투 입고 투구 쓰면 맘이 새로워거뜬히 총을 매고 나서는 아침 눈 들어 눈을 들어 앞을 보면서물도 맑고 산도 고운 이 강산 위에 서광을 비추고자 행군이라네.해피목요일에보따루메고휘리릭ㅡㅡㅡ펑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내전님 눈도 들고 고개들고 앞으로 휘리릭 전진하면서 가봅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1 며칠 집을 비웠더니 냉장고가 가난스럽네요 ㅎ수박, 키위, 담아두고~~~ 오늘은 오후에 아들 생파 갑니다선물은 어제 미리 샀는데 맘에 들지 그것이 알고싶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리즈향 운영자님 냉장고가 비울정도로 바쁘셨구나 ㆍ오늘은 아들 생파 즐겁게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1 아침 저녁으로 가을 날씨 같네요.감기 조심하세요~~특히 지하철 에어컨 찬바람 조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요즘지하철 에어컨바람이 감기 들기 딱좋은 세기 바람 ㆍ바람막이 하나씩 준비해서 다녀야 겠어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1 출석〰🎶아침인데 컨디션은 저녁입니다.창문을 열어놓고 잤더니감기기운이 살짝 있네요오늘도 굿데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게스트 아우님 아침저녁 하고 낮기온이 들쑥날쑥이라 그런가 나도 머리두통이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신사 작성시간26.06.11 비온다는 예보와는 달리 구름한점 없는 쾌청한아침입니다.창밖숲속에는 이름모를 새들의 지저귐이 정겹네요.숲속의 아파트에 살고있는 특혜이죠.오늘도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늘은 나가기 싫어 방콕 했더니 너무 편안하고 좋으네요 ㆍ신사님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1 오늘은 아들에게 가는 날인데오후에 비 소식이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그래도 한달만에 만나니 맛있는거 사주고 오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1 함께하지 못해 안타까운 아들..맛난거 사주고 오세요..솔솔부는 여름바람이 싱그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한달에 한번 만나는 보고싶은 아드님인데 비가와도 가야죠 ㆍ아빠를 얼마나 기다리겠어요 ㆍ맛있는거 같이 드시고 즐건 시간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브라더.. 작성시간26.06.11 이른아침출석글 올리신 고운 마음처럼, 오늘 남은 시간도 눈부신 햇살처럼 빛나고 초여름의 바람처럼 시원하고 행복한 목요일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미소 지을 일만 가득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우님 오랜만이에요 ㆍ이일저일 집에서 하다보니 늦게 댓글 달았읍니다 ㆍ고마워요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