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ㆍ11목>한줄인사 ㆍ출석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1 오늘이 금요일인줄 알았는데, 목요일이네요
    바둑동호회에 가고 싶은 마음에 착각을 했나요?
    이런 정신으로 무슨 바둑을 둔다고 . . . .
    오늘은 차분히 마음의 안정을 위해 방콕해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지기님 그래도 집나서기전에 생각나서 다행이잔아요 ㆍ
    방콕보단 놀이터라도 가셔서 턱걸이라도 한번 하시고 오시면 어떨까싶네요 ㆍ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1 오늘은 몸이 천근만근
    겨우 일어났습니다

    수요일만 지나면
    금방 주말이고
    10일만 지나면
    금방 말일이고....

    오늘은 또 얼마나
    빨리 지나가려는지~
    좋은하루 보냅써♡♡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러게 3ㆍ4십대에는 시간이 그리 안가더니 6자가 되니 서월이 을마나 빠른지 몰라요 ㆍ지영아우님 살살 움직이면서 건강 지키기 에요 ~
  • 작성자 내전 작성시간26.06.11 팡팡팡
    출석!

    동이 트는 새벽 꿈에 고향을 본 후 외투 입고 투구 쓰면 맘이 새로워
    거뜬히 총을 매고 나서는 아침 눈 들어 눈을 들어 앞을 보면서
    물도 맑고 산도 고운 이 강산 위에 서광을 비추고자 행군이라네.

    해피목요일에
    보따루메고
    휘리릭ㅡㅡㅡ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내전님 눈도 들고 고개들고 앞으로 휘리릭 전진하면서 가봅시다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1 며칠 집을 비웠더니 냉장고가 가난스럽네요 ㅎ

    수박, 키위, 담아두고~~~
    오늘은 오후에 아들 생파 갑니다
    선물은 어제 미리 샀는데 맘에 들지 그것이 알고싶다 ㅎ
    ♡♡♡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리즈향 운영자님 냉장고가 비울정도로 바쁘셨구나 ㆍ오늘은 아들 생파 즐겁게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1 아침 저녁으로
    가을 날씨 같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특히 지하철 에어컨 찬바람 조심~!!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요즘지하철 에어컨바람이 감기 들기 딱좋은 세기 바람 ㆍ바람막이 하나씩 준비해서 다녀야 겠어요ㆍ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1 출석〰🎶

    아침인데 컨디션은 저녁입니다.
    창문을 열어놓고 잤더니
    감기기운이 살짝 있네요

    오늘도 굿데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게스트 아우님 아침저녁 하고 낮기온이 들쑥날쑥이라 그런가 나도 머리두통이 있네요
  • 작성자 가을신사 작성시간26.06.11 비온다는 예보와는 달리 구름한점 없는 쾌청한
    아침입니다.창밖숲속에는 이름모를 새들의
    지저귐이 정겹네요.
    숲속의 아파트에 살고있는 특혜이죠.
    오늘도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늘은 나가기 싫어 방콕 했더니 너무 편안하고 좋으네요 ㆍ
    신사님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1 오늘은 아들에게 가는 날인데
    오후에 비 소식이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한달만에 만나니 맛있는거 사주고 오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1 함께하지 못해 안타까운 아들..
    맛난거 사주고 오세요..
    솔솔부는 여름바람이 싱그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한달에 한번 만나는 보고싶은 아드님인데 비가와도 가야죠 ㆍ아빠를 얼마나 기다리겠어요 ㆍ맛있는거 같이 드시고 즐건 시간되세요
  • 작성자 원브라더.. 작성시간26.06.11 ​이른아침출석글 올리신 고운 마음처럼, 오늘 남은 시간도 눈부신 햇살처럼 빛나고 초여름의 바람처럼 시원하고 행복한 목요일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미소 지을 일만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우님 오랜만이에요 ㆍ이일저일 집에서 하다보니 늦게 댓글 달았읍니다 ㆍ
    고마워요 ㆍ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