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월금 1,312,176원
날 짜 : 26년 06월 14일
장 소 : 북한산 생태공원
참석자 : 총 19명
------------------
입금 / 220,341원
회비:19명x10,000원=190,000원
찬조:3명x10,000원=30,000원
범방 계좌 이자 -> 341원
찬조:코스모스님, 윤재님, 게스트님
------------------
지출 / 288,250원
50년 선배님
희수여행 찬조 :100,000원
김 밥 : 40,000원
치 킨 : 48,250원
순대, 족발:100,000원
------------------
결산
입금(220,341원)-지출(288,250원)=수지차(-67,909원)
합산
전이월금(1,312,176원)+수지차(-67,909원)=1,244,267원
금이월금 :1,244,267원 (현재 범방 운영자금)
| 참석자 명단 | |
| 1 | 심해지기님 |
| 2 | 리즈향님 |
| 3 | 로밍님 |
| 4 | 노엘라님 |
| 5 | 산애님 |
| 6 | 정우제님 |
| 7 | 영이님 |
| 8 | 중개사님 |
| 9 | 포드님 |
| 10 | 유현덕님 |
| 11 | 가을신사님 |
| 12 | 서울썬님 |
| 13 | 원주님 |
| 14 | 남동이님 |
| 15 | 영은님 |
| 16 | 웅예님 |
| 17 | 범일이님 |
| 18 | 와일드님 |
| 19 | 다나님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해 작성시간 26.06.15 혜지영님 이번에는 얼굴을불 수 있으려나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항상 수고에 감사하며
20일 범띠방 정모에는 꼭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지기님
20일 정모에는
틀림없이, 꼭,
기필코 나갈겁니다^^ -
작성자게스트 작성시간 26.06.16 불참도 예쁘게 표현하셨네요.
수고 많았어요(감쏴)
토요일에 만나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토욜에 반갑게
보입시다^^ -
작성자코스모스5 작성시간 26.06.17 혜지영 일총무님
남동 아우님
말대로 귀신처럼 척척 ~수고 하셨어요
일총무님이
계셔서 우리 범방이 너무 든든합니다
이번 범방 모임에는 얼굴 한번
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