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14일(일) 말띠방 주관 전체산행/결산내역

작성자혜지영|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5 회계 보고 하느라 수고하셨어요
    혜지영 일총무님이 계서서 더욱
    든든한 범방 입니다

    만원의 회비로 이렇게 많은 음식을 준비하신 방장님과 운영진님
    감사합니다 ^^
    ♡♡♡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러게요
    만원이 모이니
    큰돈이 됩니다
    범방 식구들도
    한분한분 모이면
    큰 힘이 생기지요
    그대의 수고에
    박수를~~ㅎ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5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귀신같이 척척~~
    감사할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인사는
    방장님께
    양보 하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5 귀신같이 척척..ㅋ
    깔끔한 정리..수고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귀신같이 척척...
    이런!!
    감사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5 혜지영님 이번에는 얼굴을불 수 있으려나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항상 수고에 감사하며
    20일 범띠방 정모에는 꼭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지기님
    20일 정모에는
    틀림없이, 꼭,
    기필코 나갈겁니다^^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6 불참도 예쁘게 표현하셨네요.
    수고 많았어요(감쏴)
    토요일에 만나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
    토욜에 반갑게
    보입시다^^
  • 작성자 코스모스5 작성시간26.06.17 혜지영 일총무님
    남동 아우님
    말대로 귀신처럼 척척 ~수고 하셨어요
    일총무님이
    계셔서 우리 범방이 너무 든든합니다
    이번 범방 모임에는 얼굴 한번
    보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