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18일목요일>출석

작성자루갈다 ㆍ|작성시간26.06.18|조회수131 목록 댓글 13

싱그러운 아침이네요 ㆍ
초록 잎새 위로 스며드는 햇살이
하루의 문을 조용히 열어줍니다.

기온은 조금씩 오르고,
뜨거운 여름은 성큼성큼 다가오며
계절의 발자국을 남기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열대야가 밤잠을 흔들고,
모기 소리는 귓가를 맴돌겠지만,
이 여름 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합니다

범 정모도 2틀 앞두고 있네요 ㆍ
아직 망서리고 계신가요 ㆍ
지나고 나면 후회뿐 ㆍ
더위에 건강유의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날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휠러 | 작성시간 26.06.18 연일 30도 이상의 고온
    비는 안오고
    밭의 작물들은 애가 탑니다

    ㅎㅎ
    곧 비 오겠지````1
    어쩌랴^^*
  • 답댓글 작성자대원 | 작성시간 26.06.18 횔러님 여름농장에 물대기 힘드시겠어요
    한줄기소니기 온다고하는대 예고가 안맞어주니 횔러님 애 간장만 타시겠어요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18

    나이가 들면 더위 같은 건
    안타는 줄 알았는데
    더위를 참기가 더욱 힘 드네요 ~ㅎ
    언제 여름이 가지 ?
  •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무릎이 아퍼 병원갔다 치료받고 주사 맞고 이제 집에 왔더니 힘드네요 ㆍ
    (출석 올려논 댓글은 오늘 생략 합니다 )
    이해하시죠
  • 작성자큰악어 | 작성시간 26.06.19 시간적 여유가 있어
    출석 합니다
    마음은 언제나 내조국, 범띠방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