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8일목요일>출석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8 바람잡는데는 선수 이신 루갈다 언니 ㅎㅎㅎ
    이번 정모 에서 반가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이몸은 강원도 영월로 슝~~~~~~
    여행방 에서 가는중 에요
    ♡♡♡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 ~ 즐거운 여행 되시고 인증샷도 많이많이 남기고 오삼
  •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8 이제 이틀 후면 정겨운 범띠들의 만남이라니
    가슴이 설레임니다. Daum에 수많은 카페가 있지만
    범띠들 모임으로는 최고로 많은 것 같습니다
    방장님 고문님 운영위원님 최고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8 눈부신 아침입니다.
    앞뒤 베란다문 활짝 열고
    새콤달콤한 자두 먹으며
    넷플 시청하고 있어요.
    오늘 해야 할 일은 잘 쉬는 것입니다.

    오늘도 굿데이입니다. 〰〰🤗
  • 작성자 가을신사 작성시간26.06.18 174년 만에 오는
    폭염이라네요.
    오늘도 아침부터 덥네요.꼼짝하기 싫은데
    걷기운동을 언제할지
    머리 굴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8 어제 더위를 먹었는지
    기운도 없고 어지럽고 해서
    오늘 아침에 겨우
    일어났습니다

    먹을것도 많은데
    하필 더위를......ㅎ
    루갈다 여사님~
    출석부 감사해요♡♡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8 지금 일하는 곳..가끔 때려치고 싶지만..
    아침부터 에어컨 빵빵 틀어주니..
    그 맛에 오늘도 출근합니다..ㅎㅎ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8 목요일은 숨어있는 요일처럼
    조용한 느낌~~
    한숨 돌리기^^
  • 작성자 휠러 작성시간26.06.18 연일 30도 이상의 고온
    비는 안오고
    밭의 작물들은 애가 탑니다

    ㅎㅎ
    곧 비 오겠지````1
    어쩌랴^^*
  • 답댓글 작성자 대원 작성시간26.06.18 횔러님 여름농장에 물대기 힘드시겠어요
    한줄기소니기 온다고하는대 예고가 안맞어주니 횔러님 애 간장만 타시겠어요
  •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18

    나이가 들면 더위 같은 건
    안타는 줄 알았는데
    더위를 참기가 더욱 힘 드네요 ~ㅎ
    언제 여름이 가지 ?
  •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무릎이 아퍼 병원갔다 치료받고 주사 맞고 이제 집에 왔더니 힘드네요 ㆍ
    (출석 올려논 댓글은 오늘 생략 합니다 )
    이해하시죠
  • 작성자 큰악어 작성시간26.06.19 시간적 여유가 있어
    출석 합니다
    마음은 언제나 내조국, 범띠방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