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는 이랬습니다

작성자꽃등|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여나는 꽃들 보는이들을
    참 행복하게 합니다 ~^^
    우리집 나리꽃
    이제 수국들도 피여나기 시작했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8 건강하게 봉사하시는 모습에 찬사를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다음에 여러카페가 무수히 많지만
    우리들이 지켜보고 참석하고
    응원 하면서 나날이 발전하는 과정들을
    지켜보는 회원들의 마음도
    뿌듯함을 느낍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부단히 노력하는
    지기님과 회원님들의 정성이겠지요
    그 마음에 응원 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8 봉사는
    자신도 행복해지기 위해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꽃등선배님께서는
    몸은 힘드셨겠지만
    마음만은 행복하셨을 것 같습니다.
    귀감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꽃들이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정모에 참석 하게 되면
    술 한잔 하고 싶었던 게스트아우님
    다음에 만 날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8 꽃등 
    저도 선배님 꼭 뵙고 싶습니다.〰😄
  • 작성자 대원 작성시간26.06.18 무더위 고생 하셨습니다 참맛하게 보입니다 정성껏 담아주신 김치받는 분들도행복하고 수고하신 꽃등님 외 봉사하여주신분들도 행복한 기분이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받는 분들의 표정을 보면
    조금 힘든 것 쯤은 금새 사라집니다 ~ㅎ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8 봉사는 뜨거운 날씨보다 더 따뜻한 마음입니다.
    수고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로밍 방장님
    정모 잘 치르고 화이팅 해요 ~ㅎ
    늘 응원 합니다 ~^^~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8 언니의 손길로
    나리꽃이 저렇게
    예쁘게 꽃을 피웠겠지요?
    봉사하는 마음도
    꽃을 키우는 손길도
    모두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해가 바뀌고
    계절이 돌아오면 저렇게
    아름답게 꽃을 피워주니
    비라보는 눈길이 행복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나언. 작성시간26.06.18 닉만큼 아름다운 봉사하시는 꽃등님
    꼭한번 만나 보고싶네요
    늘 좋은날 이어가세요 ^^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나언님
    웬지 조용한 성품을 가진 분처럼
    느껴지네요
    아직은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정모 참석도 중요한데요
    일정이 맞지 않을 때가 많아요 .
    반갑습니다 ~ㅎ
  • 작성자 나에요 작성시간26.06.19 어렵고 힘든이들을 돌보는 봉사정신
    너무 아름답고 보기좋은 햔장 입니다,
    봉사하시는 분들을 보면 존경스럽구요,~

    꽃등님 서울에 사시는거 아닌가봐요,?
    정모에 만나서 인사 하려고 했는데,ㅎ
    자는 광주에서 올라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나예요님
    장거리 서울길을 다니는 걸보니
    건강하십니다 ~
    빛고을광주 좋은 곳에 사시네요
    나예요님은 몇번 만난적이 있지요
    기억해 보십시요 ~ㅎ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9
    열무김치속에 사랑이 넘치네요
    무더위에 고생하셨어요

    꽃등 언니
    정모에 뵐수있을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
    ♡♡♡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정모가 있어야 핑계삼아
    나드리를 하는데 이번엔
    일정이 겹첬네요 ~ㅎ
    씩씩한 62 범띠 아우님들
    보고 싶은데 다음 기회가
    또 오겠지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