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20일 출석부

작성자심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175 목록 댓글 15

 

 

오늘 범띠방 정모는 단순한 만남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이 마음으로 연결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정모모임으로

앞으로도 우리 범띠들이 지금처럼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기쁨은 함께 나누고 어려움은 함께 이겨내는 든든한 인연으로

오래도록 함께하길 바랍니다.

 

모아자 ~ 모이자 ~

 

지히철 4호선 이수역 10번이나 11번 꿀리는대로

고기굽는 방아간으로

 

회비 2만원은 재산과 미모를 겸비한 혜지영 총무님에게 말만잘하면 

장기저리 차용가능합니다.

 

 

그리움이 눈처럼
쌓인 거리를
나혼자서 걸었네
미련때문에
흐르는 세월따라
잊혀진 그 얼굴이
왜 이다지 속눈썹에
또다시 떠오르나
정다웠던 그 눈길
목소리 어딜갔나
아픈 가슴 달래며
찾아 헤매이는
가을비 우산속에
이슬 맺힌다

잊어야지 언젠가는
세월 흐름 속에
나혼자서 잊어야지
잊어봐야지
슬픔도 그리움도
나혼자서 잊어야지
그러다가 언젠가는
잊어지겠지
정다웠던 그 눈길
목소리 어딜갔나
아픈 가슴 달래며
찾아 헤매이는
가을비 우산속에
이슬 맺힌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26.06.20 출석〰❗️

    비가 내려 축축한 날씨지만
    그래도 덥지는 않네요〰〰좋아요!

    오늘은 범방님들을 만나는 날입니당.

    참석해 주시는 범님들,
    멀리 지방에서 와주시는 범님들,
    이번에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다음 모임을 기다리고 계신 범님들까지…

    모두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빗길 조심해서 오시고
    이따 건강한 미소로 반갑게 만나용〰〰🤗
  • 작성자로밍 | 작성시간 26.06.20 이수역이 들썩들썩~~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파티 준비합니다^^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20 촉촉한 날씨에 우리 범대생 들의 정모 날~~~🥝

    비가 와서 시원해서 이동 하기도 편하네요

    오랫만에 참석하셔서 보고 프고
    자주 뵈어서 더 보고픈 마음 아시나몰라요 ㅎㅎ
    ♡♡♡
  • 작성자우 주 인 | 작성시간 26.06.20 모두들 줄겁게 보내시길요 .
    노래 잘 듣고 향수에 젖고 갑니다 .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시간이 되셨을거라고
    미루어 짐작해 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