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범띠방 정모는 단순한 만남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이 마음으로 연결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정모모임으로
앞으로도 우리 범띠들이 지금처럼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기쁨은 함께 나누고 어려움은 함께 이겨내는 든든한 인연으로
오래도록 함께하길 바랍니다.
모아자 ~ 모이자 ~
지히철 4호선 이수역 10번이나 11번 꿀리는대로
고기굽는 방아간으로
회비 2만원은 재산과 미모를 겸비한 혜지영 총무님에게 말만잘하면
장기저리 차용가능합니다.
그리움이 눈처럼
쌓인 거리를
나혼자서 걸었네
미련때문에
흐르는 세월따라
잊혀진 그 얼굴이
왜 이다지 속눈썹에
또다시 떠오르나
정다웠던 그 눈길
목소리 어딜갔나
아픈 가슴 달래며
찾아 헤매이는
가을비 우산속에
이슬 맺힌다
잊어야지 언젠가는
세월 흐름 속에
나혼자서 잊어야지
잊어봐야지
슬픔도 그리움도
나혼자서 잊어야지
그러다가 언젠가는
잊어지겠지
정다웠던 그 눈길
목소리 어딜갔나
아픈 가슴 달래며
찾아 헤매이는
가을비 우산속에
이슬 맺힌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스트 작성시간 26.06.20 출석〰❗️
비가 내려 축축한 날씨지만
그래도 덥지는 않네요〰〰좋아요!
오늘은 범방님들을 만나는 날입니당.
참석해 주시는 범님들,
멀리 지방에서 와주시는 범님들,
이번에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다음 모임을 기다리고 계신 범님들까지…
모두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빗길 조심해서 오시고
이따 건강한 미소로 반갑게 만나용〰〰🤗 -
작성자로밍 작성시간 26.06.20 이수역이 들썩들썩~~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파티 준비합니다^^ -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 26.06.20 촉촉한 날씨에 우리 범대생 들의 정모 날~~~🥝
비가 와서 시원해서 이동 하기도 편하네요
오랫만에 참석하셔서 보고 프고
자주 뵈어서 더 보고픈 마음 아시나몰라요 ㅎㅎ
♡♡♡
-
작성자우 주 인 작성시간 26.06.20 모두들 줄겁게 보내시길요 .
노래 잘 듣고 향수에 젖고 갑니다 . -
작성자꽃등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시간이 되셨을거라고
미루어 짐작해 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