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짜:26. 06. 20(토) 1시 30분
장소:고기굽는방앗간(이수역점
참석자:60명
입금 (1,313,000원)
회비:58명x20,000원=1,160,000원
지방회원 2명 회비 면제
명찰:13개x1,000원=13,000원
찬조
익명님 -> 100,000원
추일풍님->20,000원
곰바위님->20,000원
로밍방장님->와인2병,머쉬멜로
루갈다님 -> 와인1병
------------------------
지출 (1,060,000원)
식사비:1,040,000원
(1,093,000-현금결제DC53,000원)
명찰구입:20개x1,000원=20,000원 (루갈다님 재고)
수지차:입금(1,313,000원)-지출(1,060,000원)=253,000원
결산
전이월금(1,244,267원)+수지차(253,000원)=1,497,267원
금이월금:1,497,267원 (현재 범방 운영자금)
해강 선배님께서
62년생, 74년생
17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셨습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영이 고문님~
마지막 참석인원까지
신경쓰시느라 애쓰셨어요
6월 정모에 적극
협조 감사했습니다
늘 예쁘시지만 어젠 특히 더
예쁜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언니 아닌줄 알았슈^^
다음 행사때 더
반갑게 뵈어요 -
작성자별마당 작성시간 26.06.21 진행부터 결산까지 수고 많았어요
제대로 얘기 나눌 시간도 없어서
아쉬웠음
2차에 올줄 알았는데~~~
총무님 고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별마당친구~
여러가지로 도움주려고
애쓰는 모습이 많이 고마웠소
2차를 갈까 하고
시계를 보니 4시가
가까워져서 그냥 왔지요
오랜만에 친구들 모였는데
나도 많이 아쉬웠다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다른때는 꽃등언니랑
한평이엉아랑 함께였는데
많이 서운했어요
다음번엔 꼭 함께
하시기를요^^
오늘도 많이 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