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6월 20일(토) 범띠방 정모 / 결산내역

작성자혜지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398 목록 댓글 37

날 짜:26. 06. 20(토) 1시 30분

장소:고기굽는방앗간(이수역점

참석자:60명 
 
입금 (1,313,000원)
회비:58명x20,000원=1,160,000원
지방회원 2명 회비 면제
명찰:13개x1,000원=13,000원
 
찬조
익명님 -> 100,000원
추일풍님->20,000원
곰바위님->20,000원
로밍방장님->와인2병,머쉬멜로
루갈다님 -> 와인1병
------------------------
 
지출 (1,060,000원)
식사비:1,040,000원
(1,093,000-현금결제DC53,000원)

명찰구입:20개x1,000원=20,000원 (루갈다님 재고)
 
수지차:입금(1,313,000원)-지출(1,060,000원)=253,000원
 
결산 
전이월금(1,244,267원)+수지차(253,000원)=1,497,267원
 
금이월금:1,497,267원 (현재 범방 운영자금)
 

 

해강 선배님께서
62년생, 74년생
17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셨습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영이 고문님~
    마지막 참석인원까지
    신경쓰시느라 애쓰셨어요
    6월 정모에 적극
    협조 감사했습니다
    늘 예쁘시지만 어젠 특히 더
    예쁜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언니 아닌줄 알았슈^^
    다음 행사때 더
    반갑게 뵈어요
  • 작성자별마당 | 작성시간 26.06.21 진행부터 결산까지 수고 많았어요
    제대로 얘기 나눌 시간도 없어서
    아쉬웠음
    2차에 올줄 알았는데~~~
    총무님 고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별마당친구~
    여러가지로 도움주려고
    애쓰는 모습이 많이 고마웠소
    2차를 갈까 하고
    시계를 보니 4시가
    가까워져서 그냥 왔지요
    오랜만에 친구들 모였는데
    나도 많이 아쉬웠다요^^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22
    한눈에 보이는 결산내역서
    상큼합니다.
    궁금한 사람도 할말을 잃게 하는
    결산입니다 ~ㅎ
    수고 많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다른때는 꽃등언니랑
    한평이엉아랑 함께였는데
    많이 서운했어요
    다음번엔 꼭 함께
    하시기를요^^
    오늘도 많이 덥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