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지공선사 연령 70세로

작성자중개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78 목록 댓글 15

오늘 기사가 났군요., 

서울시에서는 현재 65세인 

무임승차 연령을

 

70세로 상향하고 

연령축소로 절감되는 자원을 

 

70세이상의 노인 버스비로 

사용하겠다는 내용이군요,. 

 

뭐 자세한 내용은 각자가

살펴보면 돼는데 

 

문제가 올해 61년생들은 

부담없이 '지공선사'가 됐는데 

 

범띠 후배들이 내년부터 조금 지장을 

받을 것 같군요  

 

과거 연금제도 개선할 때나 연령을 

늘리는 경우는 보통 단계적인 절차를 

밟게되지요. 

 

내년 부터 당장 70세가 아니고 

5년정도를 묶어 

 

즉 62년생~66년생은 1살씩 늦추고 

67년생~71년생은 2살을 늧주고 

하면서

 

최종적으로 5년을 맞추는 거지요 

이 묶는단위가

어찌돨려는진 몰라도 

 

62년생 후배들은 대충 66세가 돼는 

2028년 부터 유효해질 것 같군요.

아직 결정된 것은 아니고

공청회를 한다는데

오세훈시장의 선거전 공약이고 

 

지하철요금 적자타령을 할 때면

언제나 1순위로 올라오는 

 

노인들 혜택이 너무크다는 

여론도 있어 결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01:01 new 새무기 내말이 ~~~
    내년만 잔뜩 기다리고 있는데
    우쒸~~~😒
    ♡♡♡
  •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07:22 new 내돈내타〰❗️
    지공선사의 길은 멀고도 멉니다.
  • 답댓글 작성자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17 new 1년 연장이에요 아마도 72년생부터가
    70세 가까이 됄겁니다. 그래도 목전에서
    주저앉으니 섭섭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08:35 new 중개사 
    저도
    열심히 건강관리해서
    지공선사 임기를 1년 연장하면
    또이또이 되겠지요. ㅎㅎ
  • 작성자해 강 | 작성시간 32분 전 new 오늘 TV뉴스에 떠들석
    하더군요.

    지공선사도 눈치보이더라고 ..
    젊게 보여서 그러나?
    헤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