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공선사 연령 70세로

작성자중개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2 new
    지지리 복도 없지요
    선배님들이 지공선사
    노래를 부르시길래
    저도 내년에는 기대를 했건만~ㅎ

    그래도 좋은 정책이예요
    너무 젊으신 분들이
    공짜로 타는건 쫌
    아닌것 같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27 new 일반인들이 '노인'이라고 생각하는 평균연령이
    71세가 조금 넘는다고 하는군요.
    의료수준의 발달과 개선됀 생활여건으로
    사람수명이 늘었지요. 그런데 사실 이렇게 노인연령이 높아지면
    각종연금 등 변화돼는 것 들이 많아
    파장은 오랜동안 일렁일 것 같군요.
  •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22 new

    평균 년령이 길어지기도 했구요
    요즈음 65세면 50대로 보이는
    분들도 많지요
    국가가 튼튼한 재정으로 똑같은.정책을 이어가면 좋겠지만
    나름대로 고충도 있겠지요 ~^^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29 new 맞습니다. 특히나 초고령사회에 들어가
    65세 이상의 노인이 20%가 넘는 우리나라에서
    그들을 위해 써야하는 많은 세금이
    부담되지요. 더우기 OECD국가 중 최하위에 속하는
    빈곤율도 있어 정부의 고민이 많을겁니다
  • 작성자 새무기 작성시간26.06.22 new 염병...
    세금을 뜯어내는 데는 눈깔이 빨갔고, 복지해택 은 지랄이고 , 오매불망 꽁꼬로 전차타는거 기대했는데....
    내돈 주고는 한양 못가것따 ! , ㅎ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30 new 아쿠 새무기님 때문에 서울의 거리가
    쓸쓸할 것 같군요,
    '별이 빛나는 밤'에 한번 오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22 new 여론의 중요성은
    Balance 결국 형평성과 균형 이겠죠.
    군대는 줄이지만~~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31 new 군병력의 절감으로 남은 자원을
    신무기 등을 구비한 군의 현대화로 한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급격한 인구의 감소로
    병력조달이 쉽지않은 점도 있어요.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22 new 우려하던바가 현실로 다가왔네요😢

    시민 설문에서도 약 64%가 연령 상향에 찬성했고 적정 연령으로는 70세 의견이 가장 많았다네요~~~
    ♡♡♡
  • 답댓글 작성자 새무기 작성시간26.06.22 new 우짜냐 ?
    수원 ----- 설 을 음청 왔따리,갔다리 하는데...
    교통비 장난 아니지 ?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01:01 new 새무기 내말이 ~~~
    내년만 잔뜩 기다리고 있는데
    우쒸~~~😒
    ♡♡♡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07:22 new 내돈내타〰❗️
    지공선사의 길은 멀고도 멉니다.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7 new 1년 연장이에요 아마도 72년생부터가
    70세 가까이 됄겁니다. 그래도 목전에서
    주저앉으니 섭섭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08:35 new 중개사 
    저도
    열심히 건강관리해서
    지공선사 임기를 1년 연장하면
    또이또이 되겠지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