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짠돌이 신고받습니다.

작성자중개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98 목록 댓글 13

오래전에 파크골프채를 놓았지만 

한동안은 파크골프를 즐겼다. 

 

게임이 끝나면 가끔 '홀인원'을 기록한 

회원이 있는데 

 

이분이 기분이 좋아 '한턱'을 내면 

모두 몰려가 식사를 먹고는 했다. 

 

그런데 남이 그런 자리를 만들었을 때 

빠짐없이 참석은 하고 

 

자신이 홀인원을 했을 때는 

서둘러 간다면 조금 '얌채'같은

 

기분이 들어 

떳떳하지는 못한 것 같다. 

 

만약 자신이 한턱을 낼 수 없다면 

다른 회원들이 베푸는 자리도

 

가지 않았어야 

떳떳하지 않았을 까 

 

나는 회원들 사이에 짠도리로

이름이 났다. 

 

아마 내가 신체적인 핸디캡 때문에 

1차 만남 후 2차를 가기가 어려워

미참석하는 관계로 

 

오랜 세월이 지난 지금까지 

중개사가 2차가서

 

한번도 쏘는 걸 못봤기 때문이라고 

짐작은 한다. 

 

공직생활시에도 

2차를 안가는 것은 동료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졌던 일들이다. 

 

그리고 사실 진짜

짠돌이기도 하고 

 

그런데 공개적으로 

파크골프에서 '홀인원'처럼 

얻어먹을 때는 가고 

 

내가 홀인원을 할때는 슬그머니 

피해간 것 같은 

 

부끄러운 짠돌이 역할을

한번이라도 했다면 

지적해주기 바란다. 

 

왜냐면 내가 기억 할 수 없는 

부지불식 중 그런 행동을 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한다. 

 

지적해준다면 바로 시정을 하고 

지적한 분에게 한턱 쏘갰다고

약속한다. 

 

내 이상은 그렇다. 

짠돌이지만

떳떳한 짠돌이로 살고싶은거다. 

 

내 체면때문에 

공식적인 지적이 어렵다면 

쪽지로도 환영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중개사 
    속상할 정도는 아니셨다니 다행입니다.

    생각의 차이는 존중하고
    말은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며 소통한다면
    좋은 벗으로 오래오래 갈 수 있겠네요〰

    "전부는 아니지만 돈는 중요하다"입니다!
  • 작성자심해 | 작성시간 26.06.23 new 내 자신을 반성합니다.
    검소하게 산다는 핑계로 남에게 짠돌이 짓 많이 했지요
    이제는 좀 넉넉하게 살고 싶은데, 습성이 안고쳐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도 별말씀 다 하십니다.
    많은 회원들에게 평등하게 하시니
    다 같이 인심을 베풀기 어렵지요.
    맡은 직위가 있어 그러니 다들 알고있을 겁니다.
  • 작성자노엘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방 짠돌이님들 출동입니다
    그래봤자 다 알고 있거든요 ㅎㅎ 들은
    예기 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뭐 다 알고있다고?
    큰일났다.
    도망부터 가야겠다.
    세상에 약점없는 놈 어디있겠니 엘라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