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더라.
비교 안하고 내가 즐거우면 행복이고 고난이 스트레스도 있어야 즐거움의 행복감의 소중함을 느끼지 ~ 아니 그런가 친구들,후배님 ~
우리 인생 황금기
60~ 70대에 만나면 좋은 말과 조금은 배려하며 살아보세나 ^♡^
지학이는 성님한테 잘 하고 잇ㄹ으니 됐따 아이가 ㅋㅋㅋ
저번 만남에서 회장님,총무님 고생했어요 ^♡^
6월 모임에도 현장일 없으면 갈 예정입니다.
총무님의 애씀에 감동했어요 👍
우리집 꽃밭과 텃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로버1 작성시간 26.06.12 "사는거 별거,,,"_ _?
너나 나나 다 느끼는 세월앞에
밑줄 쫘악 임돠
앞,뒤 안맞았던
지난 인생살이를
시시콜콜 털어 놓으며
가가대소 나누는 그 자리가
황혼길엔 최고의 치유언어 랍니다
오세요
즐기세요
남은 세월 ,
우리 모두의 우정에 행운 있으라.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와정 작성시간 26.06.12 이것저것 아기자기
많이 심으셨네요 ㅎ
제눈엔 텃밭이 꽤 커보입니다 ㅎ
맞아요 사는게 별거인가요?ㅎ
그냥 어우렁 더우렁
지내며 맘편하게
사는게 최고라 생각듭니다~^^
정모날 맘편하게 오세요
반갑게 맞이해 드릴게요~^^ -
작성자스와니 작성시간 26.06.12 싱그러운 딸기가 넘 맛나
보이네요
노후에 삶이 부럽게
보입니다 -
작성자홍실이 작성시간 26.06.12 선배님 말씀 백퍼 공감합니다
건강한것만으로도
축복 아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