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사는거 별거

작성자정묵|작성시간26.06.12|조회수130 목록 댓글 5

아니더라.
비교 안하고 내가 즐거우면 행복이고 고난이 스트레스도 있어야 즐거움의 행복감의 소중함을 느끼지 ~ 아니 그런가 친구들,후배님 ~

우리 인생 황금기
60~ 70대에 만나면 좋은 말과 조금은 배려하며 살아보세나 ^♡^

지학이는 성님한테 잘 하고 잇ㄹ으니 됐따 아이가 ㅋㅋㅋ

저번 만남에서 회장님,총무님 고생했어요 ^♡^

6월 모임에도 현장일 없으면 갈 예정입니다.

총무님의 애씀에 감동했어요 👍

우리집 꽃밭과 텃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12 어울렁 더울렁
    더불어 잼나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클로버1 | 작성시간 26.06.12 "사는거 별거,,,"_ _?

    너나 나나 다 느끼는 세월앞에
    밑줄 쫘악 임돠

    앞,뒤 안맞았던
    지난 인생살이를
    시시콜콜 털어 놓으며

    가가대소 나누는 그 자리가
    황혼길엔 최고의 치유언어 랍니다

    오세요
    즐기세요

    남은 세월 ,
    우리 모두의 우정에 행운 있으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와정 | 작성시간 26.06.12 이것저것 아기자기
    많이 심으셨네요 ㅎ
    제눈엔 텃밭이 꽤 커보입니다 ㅎ
    맞아요 사는게 별거인가요?ㅎ
    그냥 어우렁 더우렁
    지내며 맘편하게
    사는게 최고라 생각듭니다~^^
    정모날 맘편하게 오세요
    반갑게 맞이해 드릴게요~^^
  • 작성자스와니 | 작성시간 26.06.12 싱그러운 딸기가 넘 맛나
    보이네요
    노후에 삶이 부럽게
    보입니다
  • 작성자홍실이 | 작성시간 26.06.12 선배님 말씀 백퍼 공감합니다
    건강한것만으로도
    축복 아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