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거 별거 작성자정묵|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2 어울렁 더울렁더불어 잼나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로버1 작성시간26.06.12 "사는거 별거,,,"_ _?너나 나나 다 느끼는 세월앞에 밑줄 쫘악 임돠앞,뒤 안맞았던 지난 인생살이를시시콜콜 털어 놓으며가가대소 나누는 그 자리가황혼길엔 최고의 치유언어 랍니다오세요즐기세요남은 세월 ,우리 모두의 우정에 행운 있으라.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와정 작성시간26.06.12 이것저것 아기자기많이 심으셨네요 ㅎ제눈엔 텃밭이 꽤 커보입니다 ㅎ맞아요 사는게 별거인가요?ㅎ그냥 어우렁 더우렁지내며 맘편하게사는게 최고라 생각듭니다~^^정모날 맘편하게 오세요반갑게 맞이해 드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와니 작성시간26.06.12 싱그러운 딸기가 넘 맛나보이네요노후에 삶이 부럽게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실이 작성시간26.06.12 선배님 말씀 백퍼 공감합니다건강한것만으로도축복 아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