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는거 별거

작성자정묵|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2 어울렁 더울렁
    더불어 잼나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클로버1 작성시간26.06.12 "사는거 별거,,,"_ _?

    너나 나나 다 느끼는 세월앞에
    밑줄 쫘악 임돠

    앞,뒤 안맞았던
    지난 인생살이를
    시시콜콜 털어 놓으며

    가가대소 나누는 그 자리가
    황혼길엔 최고의 치유언어 랍니다

    오세요
    즐기세요

    남은 세월 ,
    우리 모두의 우정에 행운 있으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미와정 작성시간26.06.12 이것저것 아기자기
    많이 심으셨네요 ㅎ
    제눈엔 텃밭이 꽤 커보입니다 ㅎ
    맞아요 사는게 별거인가요?ㅎ
    그냥 어우렁 더우렁
    지내며 맘편하게
    사는게 최고라 생각듭니다~^^
    정모날 맘편하게 오세요
    반갑게 맞이해 드릴게요~^^
  • 작성자 스와니 작성시간26.06.12 싱그러운 딸기가 넘 맛나
    보이네요
    노후에 삶이 부럽게
    보입니다
  • 작성자 홍실이 작성시간26.06.12 선배님 말씀 백퍼 공감합니다
    건강한것만으로도
    축복 아니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