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이 노래가 한국 노래라고?" 한글도 모르는 프랑스 사람들을 눈물 바다로 만든 한국 동요...

작성자유일모.|작성시간26.06.17|조회수9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실이 | 작성시간 26.06.17 많이 부르고 듣던 노래
    차분해 집니다
  • 작성자미와정 | 작성시간 26.06.17 이곡은 엄마들이라면
    아기 자장가로 많이 불러졌을 곡이죠
    저 역시도 많이 불러줬던곡
    왜 일지 그냥 습관 처럼
    울아이들한테. 불러줬던곡..
    다시 들으니
    새삼 뭉클합니다
  • 작성자석운 | 작성시간 26.06.17 어릴때 부터 쭉 불러보고 들어봐지만 나이들어 들어보니 가슴이 더 뭉클합니다.
  • 작성자경이씨 | 작성시간 26.06.17 따라부르다 뭉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