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가 한국 노래라고?" 한글도 모르는 프랑스 사람들을 눈물 바다로 만든 한국 동요... 작성자유일모.|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홍실이 작성시간26.06.17 많이 부르고 듣던 노래차분해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와정 작성시간26.06.17 이곡은 엄마들이라면아기 자장가로 많이 불러졌을 곡이죠저 역시도 많이 불러줬던곡왜 일지 그냥 습관 처럼울아이들한테. 불러줬던곡..다시 들으니새삼 뭉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운 작성시간26.06.17 어릴때 부터 쭉 불러보고 들어봐지만 나이들어 들어보니 가슴이 더 뭉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이씨 작성시간26.06.17 따라부르다 뭉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