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용띠방

연태 여행이 취소된 이유에 대하여

작성자가을길|작성시간26.06.03|조회수860 목록 댓글 13

금번 6월 9일 부터 중국 연태로 4박5일 여행을 공지한바  약 25여명의 용방회원님 들이 참석의사를  댓글과 호응을  해주어서 방장인 저로써도  용방회원님들과  오붓한 여행이 되리라 기대가 컷습니다만  갑작스럽게  5월29일(금요일)  오후 늦게 여행취소와 여행경비가  환불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물론방장인 저역시 깜놀랬지만요~~~  이유는 연태여행의  제공자 이면서 가이드 역활을 자처하신 어데로갈까님이 몇일동안 통화가안된다는  이유로 다올총무의 독단적인  행동에서  취해진 일입니다   물론방자민 저에게도통화가 안돼서  답답하고 불안하다고  말을  하길래  저역시 답답한  마음은 다올총무와 같지만 내일 (토요일)이면  통화도 되고 셋이 만나서 티켓팅도 하고 일정에 대해서 물어보면 될테니  내일만나서 이야기 하기로 해놓고서 여행취소 와 경비 환불이 이루어진  결과입니다  그이전에  어데로 갈까님이  바쁜자기에 일정에대해  문자를 보내길   매주 어데로 갈까님이   한국에 있는 시간에 대해서 토요일  오전11시50분~ 일요일 전일정 ~~ 월요일 전일정~ 화요일오후2시 까지 입니다  라고 밝히고 나머지 주중에는 중국여행중이니  통화가  안됩니다  라고 미리문자를 보내왔기에 답답하지만  토요일까지 기다릴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다올총무나 방장인저는 알고 있었지만  답답한 마음은 있지만  충분히 이해는 했었는데 츠아암내~~~~  아마도  어데로갈까님은  매주중국여행을 진행하는사람으로써  여행중에는 전화를 아예  꺼놓고 다닌다고 합니다 다올총무나 방장인 저는  알고 있었지만 여행참석자 들께서 연태  도착후부터 일정에 대해서 궁금한 점과 동선에 대해서 저와 다올총무에게 수시로 연락이 왔지만  답답한 마음에 전화를 해보아도  통화가 안된것은  사실입니다만  답답한  마음도 내일 (토요일) 이면 5월 30일 어데로 갈까님을 만나면 모든것이 해결될것으로  생각했었는데 느닷없이  총무혼자 여행취소와  경비환붛잇나는  소식에 어안이 벙벙  했었지요  이걸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이러한 사실을  전혀모르고  여행에 기대를가지고  있던 회윈들에 실망과 방장이 저에게도 엄청난  실망감과  책임감없는 방장으로 인식되었던바    용방 방장사임과 카페 탈퇴라는 부담으로 다가왔네요~~~ 상기와 같이 취소되 이유를 글로써나마   불편함을 알려야 되겠다는 생각으로  이글을  올립니다~~~  그동안 여러 회원님들에 뜨거운  호응과 더불어  용방  활성화에  진심으로  노력했으나  유감스럽습니다 .                          방장    다긍 바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만수. | 작성시간 26.06.03 어떤 사연이 잇는지는 모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30명 이란인원이 결성됫는데 어쩌타 저쪗다는 해명도업이안타갑습니다 우즈베키스탄서 귀국 비행시간마추느라
    맥주집에서
  • 작성자어데로갈까 | 작성시간 26.06.04 어데로갈까 입니다.
    황당하기까지 그지 없습니다.
    저와의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제가 한국에 있는시간
    토요일
    오전11시50부터
    일요일 전일정
    월요일 전일정
    화요일 오후2시까지
    이시간이 전화 연결이 됩니다.

    다올님 과 다금발이님 에게도 알려 드렸습니다.
    다올님께 알려 드렸습니다.
    "인천 오셔서 선박 회사에 직접 지불 하시라고" "아니면 선박회사에 온라인으로 보내도 된다고 했는데" 뭔 문제 있나요.
    회원님들 오해가 없으시길~
    언제든지 연락을 주세요. 한번 같이 가요..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 작성시간 26.06.04 언제 한번 멋진 여행 기대합니다
  • 작성자헌 터 | 작성시간 26.06.05 여행 신청 하신분들 많은 기대를 하였을 텐데 실망이 크겟습니다
    총무나 방장도 다 잘 해보자고 한 최선의 선택 일텐데 하지만 누구의 잘못을 논하기 전에

    여행 예약한 상태에서 핸폰으로 연락이나 소통이 안된다는 것은 얼마나 답답하겠습니까
    난 이해하기가 어렵군요 ?
    더군다나 가이드가 여행중에 핸드폰을 꺼 놓는다 이유야 있겠지만 ~~
    문자나 카톡으로 주고 받을수 있지요

    중국 통화 요금이 얼마나 된다고
    약 3~5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밤10시 부터 새벽 6시 까지는 이해를 합니다 만 ~~~

    소통의 부재가 원인이 아닐까 ?
    하는 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 작성자지원1 | 작성시간 26.06.07 천터님 말씀 이해가 부족하시군요 윗 글보면 가이드님 전혀 잘못 없어요. 중국은 문자 카톡 전혀 안딤니다 할려면 로밍 해야해요 다시 말해서 중국 관계 일하시는 분들 요금이 많이 나와요 그래서 폰을 두개 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