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살아야 할 이유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만 용용 | 작성시간 26.06.07 (살아야 할 이유) 공감함니다마음에, 가슴에 와 닿는글 끝까지 잘 경청 했습니다 내나이 75세앞으로 10년 살면(85세)잘 살다 감니다 하하하남은여생 자신감 긍정으로 즐거운 마음으로당당 떳떳 늠름 씩씩하게 살다 간다고 다짐 함니다 필승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팔자소관되루 살다가 갑시다요...... ㅎ소풍 끝날때까진 건강제일................必勝!!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