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영상) 살아야 할 이유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만 용용 | 작성시간 26.06.07 (살아야 할 이유) 공감함니다
    마음에, 가슴에 와 닿는글
    끝까지 잘 경청 했습니다

    내나이 75세
    앞으로 10년 살면(85세)
    잘 살다 감니다 하하하

    남은여생
    자신감 긍정으로
    즐거운 마음으로

    당당 떳떳 늠름 씩씩하게
    살다 간다고 다짐 함니다 필승
  •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
    팔자소관되루 살다가 갑시다요...... ㅎ
    소풍 끝날때까진 건강제일................必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