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 대룡산에서 본 춘천 작성자현재미래|작성시간26.06.08|조회수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진마 | 작성시간 26.06.08 춘천은. 봉의산이. 주산이고 소양강이. 흐러고 약간 분지 입니다예전 시내 한가운데 미군부대가. 있어. 발전이 더뒤뎃는데 이제. 정리가 돼고단 민수 기업이. 별로없어 발전이 별로입니다예전에는 후평동에. 공단이 있어는데 지금도 있는지 굳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