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풍광] 대룡산에서 본 춘천

작성자현재미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양진마 작성시간26.06.08 춘천은. 봉의산이. 주산이고 소양강이. 흐러고 약간 분지 입니다
    예전 시내 한가운데 미군부대가. 있어. 발전이 더뒤뎃는데 이제. 정리가 돼고
    단 민수 기업이. 별로없어 발전이 별로입니다
    예전에는 후평동에. 공단이 있어는데 지금도 있는지 굳굼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