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풍광] 대룡산에서 본 춘천

작성자현재미래|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진마 | 작성시간 26.06.08 춘천은. 봉의산이. 주산이고 소양강이. 흐러고 약간 분지 입니다
    예전 시내 한가운데 미군부대가. 있어. 발전이 더뒤뎃는데 이제. 정리가 돼고
    단 민수 기업이. 별로없어 발전이 별로입니다
    예전에는 후평동에. 공단이 있어는데 지금도 있는지 굳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