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풍광] 화천,간척,파로호,사방거리에서

작성자현재미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9

파로호 물이 작아지면 작은땜위에 모든곳이

습지로 변하여 이곳을  파로호 낚시터로

만들기 위하여  작은땜을 만들어서 사용중임

파로호 낚시터 입니다.

화천역이 간척2리에 만들어지고

화천에서 간동면 간척2리까지 신설도로 개설중

터널 3개를 만들어서 시공완료

 

 

대추나무골  예전에는 구만국민학교 분교가 있던곳임

간척2리에 세워지는 화천역자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승만이 세운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두환이가 세운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현재미래 노태우가 만든 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현재미래 우리 부친은 이 파로호전투에서 중공군 6명을 총 한자루 들고 생포하여
    금성 무공훈장을 받아서 저는 유공자 자녀로 대학을 늦은나이에 꽁짜로 다녔다는......
  • 답댓글 작성자양진마 | 작성시간 26.06.20 현재미래 그러하군요
    전승비가 3개나 돼니 그것 참 입니다
    부친게서 큰 전공을. 세우셔군요
    파로호 바닥에. 중공군 수천명이 몰살 돼어. 수장 돼어있고. 김일성이가 구만리 발전소를 장악 하려고 그난리를 쳐는데 우리 국군이 화천탬을 사수 하는 바람에 그당시에도 전력난을 헤처 나왓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