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죽어도 죽는 게 아니라는데~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07 그렇지요,
    죽는다고 나의 흔적이 없어지나요
    내가 잘 살아왔으면 죽은 뒤에도 선한 흔적을 남기고 악하게 살아왔으면 악한 흔적을 남기겠지요
    그러고보니 식물은 거름이라는 흔적을 남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우린 그렇게 흔적만 남는다고 생각하지만
    아인슈타인은 그와달리
    모든 과정이 활동사진처럼 다 우주에 생생하게 남는다는겁니다.
    우리의 사고로는 그걸 보고 다가갈수도 없지만
    물리법칙이 아닌 다른 수단으로는 다가가고 만나볼수도 있다는 뉴앙스를 남겼지요.
  • 작성자 인강 작성시간26.06.08 시간도 그냥 있는 것인 데 생물이 스쳐 지나간다고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우리의 인식능력으로는 답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하겠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