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죽는 게 아니라는데~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07 그렇지요,죽는다고 나의 흔적이 없어지나요내가 잘 살아왔으면 죽은 뒤에도 선한 흔적을 남기고 악하게 살아왔으면 악한 흔적을 남기겠지요그러고보니 식물은 거름이라는 흔적을 남기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우린 그렇게 흔적만 남는다고 생각하지만아인슈타인은 그와달리모든 과정이 활동사진처럼 다 우주에 생생하게 남는다는겁니다.우리의 사고로는 그걸 보고 다가갈수도 없지만물리법칙이 아닌 다른 수단으로는 다가가고 만나볼수도 있다는 뉴앙스를 남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강 작성시간26.06.08 시간도 그냥 있는 것인 데 생물이 스쳐 지나간다고 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우리의 인식능력으로는 답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하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