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곳에 무슨 일이 있나요?
쪽팔린 다는 말이 무슨 뜻인가요?
지나간 일을 들춰내자는 건가요?
그냥 화목하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소리만 내자구요.
오는 일요일 말띠방 주관 산행에서나 보도록 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백 작성시간 26.06.12 선배님
들춰 내는게 아니구요 진행되기에 그만하길 바라는 글 입니다.
일요일 산행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공감해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 26.06.12 이번 일요일에는 저도 처음으로 참석합니다.
지금까지 매월 둘째 일요일이 동창들 산악회 산행이 있었거든요.
다행으로 이번에는 토요일에 있기에~~~
일요일에는 전체 산행(뒷풀이에만)에 참여하렵니다.
일요일에 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래요.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