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Re: 염소띠로 바꿔야 하나?

작성자석촌|작성시간26.06.12|조회수358 목록 댓글 4

지금 이곳에 무슨 일이 있나요?

쪽팔린 다는 말이 무슨 뜻인가요?

지나간 일을 들춰내자는 건가요?

그냥 화목하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소리만 내자구요.

오는 일요일 말띠방 주관 산행에서나 보도록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12 선배님
    들춰 내는게 아니구요 진행되기에 그만하길 바라는 글 입니다.
    일요일 산행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공감해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부천이선생 | 작성시간 26.06.12 이번 일요일에는 저도 처음으로 참석합니다.
    지금까지 매월 둘째 일요일이 동창들 산악회 산행이 있었거든요.
    다행으로 이번에는 토요일에 있기에~~~
    일요일에는 전체 산행(뒷풀이에만)에 참여하렵니다.
    일요일에 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요.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