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첫 만남 감사했습니다( 짧은 후기)~~~

작성자허민서|작성시간26.06.15|조회수314 목록 댓글 12

 

처음 가는 산행겸 모임에

낮설고 어색하고~~~~나이와 상관없이 그러네요

용기내어서.  양띠 찾아 합류하고

혼자 산행 할걸. 왜 왔을까??

너무 어색하고

내가 왜 왔지?

돌아갈까??

그러는 가운데. 누군가에 이끌리어

간식도 먹고~~대화도. 하고 인사도하고

족두리까지는 올라가겠지 생간했는데~~

불발~~~착각~~ㅎㅎㅎ

쉬는날은 가볍게 올라다니는 그길에

돗자리 펴고  먹고웃으며 서로  나눔하니

조금은 좋아졌어요

덕분에 일찍내려와. 볼일도 볼수있었어요

 

 

3시 뒷풀이도 역

시나 망설이다 용기냄요

시간 맞추어갔지만 지각생이 되었네요~~

술을 마실수있다면 더 잘 어울리수있을까요?

술 못마시니. ㅎㅎ 우째요

신입생이라고~~한분한분 모두가

챙겨주시어 감사했어요

아직은 닉이 어색하고 잘 모르지만

여러분들이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멀리서 불광까지 오신 선배님들

수고 많으셨어요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월. 출근 통근버스안에사

              잠시 인사드립니다~허민서

 

가입하고. 한번은 참석해야 하는데

이렇게 동네에서. 참석할수있어

좋았어요

모두. 모두.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리다고 무조건 이쁘게 보아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너무 큰 선배님이시기에 제가 어찌할지모르겠어요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한주 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천이선생 | 작성시간 26.06.15 반가왔어요~~~!
    우연찮게 산행 뒷풀이에 참석할 기회가 생겨 멋진 아낙 얼굴도 봤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아직은. 닉과모습이 햇갈리지만
    모두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시리 | 작성시간 26.06.15 민서 칭구 못보는 줄 알았는데 반가웠수
  • 답댓글 작성자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감사했어요
    찾아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