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양띠방 주관 7월 정기산행 준비를 위한 2차 안내

작성자석촌|작성시간26.06.17|조회수370 목록 댓글 4

(공지) 양띠방 주관 7월 정기산행 준비를 위한 2차 안내

 

 (참고자료) 

 

6월 14일 말띠방주관
불광역 2번 출구모임
약 4킬로, 구기터널계곡
띠방별 식사

 

5월 10일 뱀띠방주관
419 묘지역 4백 미터 모임
솔밭공원등 약 3킬로
북한산 우이역으로 내려와
자유매식

4월 12일 용띠방 주관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2번 출구
월드컵중앙공원 3,5킬로

3월 8일 여행방주관 정기산행
지하철 신금호역 2번 출구
남산자락숲길 4,5킬로
도시락 지참

25년 12월 14일 범띠방 주관
과천대공원역 2번 출구
대공원 걷기 약 3킬로

도시락지참

25년 11월 9일 소띠방주관
어린이대공원역
대공원 걷기 약 3킬로

단체식사

25년 10월 12일 쥐띠방주관
9호선 마곡나루역 1번 출구
서울식물원 둘레길 걷기
단체식사

25년 6월 8일 개띠방주관
월드컵경기장역 2번 출구
매봉산 일원 걷기
단체식사

25년 4월 13일 잔나비띠 주관
신림선 서울대역 1번 출구 모임
관악수목원 일원 걷기
단체식사

25년 3월 9일 양띠방 주관
사당역 6번 출구 밖 모임
무당골 낙성대공원 일원
시골집으로 내려와 단체식사

24년 10월 13일 뱀띠방 주관
충무로역 4번 출구 한옥마을모임
남산길 걷고 회귀
대청마루에서 단체식사

24년 9월 8일 용띠방 주관
419 묘지역 2번 출구 직진 2백 미터 모임
약수터 휴식하고
단체식사

24년 8월 11일 토끼띠 주관
지하철 아차산역 모임
팔각정에서 휴식하고 내려와
단체식사

24년 7월 14일 범띠 주관
월드컵경기장역 모임
상암평화공원 일원 걷기
단체식사


이번 토요일 번개모임에서 이런 자료를 참고로 하여

생각을 모아보겠습니다.

 

먼저 안내한 내용 중에

각자 도시락, 깔판 등을 준비해오라 했는데요

그건 코스가 정해지면

당장 답사를 해볼 생각이었지만

 

그냥 맨몸으로만 오시기 바랍니다.

의논하다가 코스가 정해지면 몇몇이 답사하면 되겠지요.

 

도시락, 깔판 준비하지 말고 몸만 오세요.

산행 때에 진행요원들 유니폼도 어떻게 할지

의논해보겠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양띠방 행사 비품이나 장비 등은

우선 한군데로 모아주시기 바라요

(부시리 님에게 전달 요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17 2차 안내에
    도시락 없이 갈수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선배님 ~^^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래요.
    도시락도 없이
    다른 짐도 없이~
  • 작성자부천이선생 | 작성시간 26.06.17 오우 예, 빈 몸으로 머리만 가지고 가면 되겠네요.
    ㅎㅎㅎㅎㅎ
    그냥 지 머릿속 생각들을 보태러 가겠습니다.
    끝나고 식사를 하든, 차를 마시든~~ 하지요.

    양띠방을 위해 나서주신 <석촌>님과 양띠방의 미래를 위해 많이들 와서 의견 제시해 주면 좋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마워요.
    부천이선생은 키도 크니
    산행일에 기수를 해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