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은 양띠방 번개의 날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0 네 선배님
    6시 출발차로 가는
    버스속 입니다
    방가이 뵈올께요
    감사드립니다 ~
    우중 조심이 오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에, 이따 봐요.
  • 작성자 섬초롱 작성시간26.06.20 석촌님.생각지도 못한 지난 저의 졸작을 찾아
    주셨으니 감사함을 어찌 갚아야 하오리까?
    늘 양띠 석촌님은
    가슴에 남아있는 분 입지요
    방금 후배양띠 전화를 받고 더욱
    뵙고싶은 석촌님
    되셨습니다
    사정이 되는데로
    한 번 뵙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이구우
    시상에나~~~ㅎ
    건강하게 지내신다는 소식으로 듣습니다.
    7월 정기산행에 나오셔서 기수라도 해주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 혜애아 작성시간26.06.20 섬선배님 건강 챙기시어 시일내로 함 뵈어요~~*_*
  • 답댓글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0 선배님
    너무나도 방가우시어요
    건강잘챙기시어
    늘 기쁜날들 보내시어요
    언제 뵈오시련지요 ~♡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0 처음 오시는분들
    잠실역
    2번출구쪽으로 오니
    분수대는 가동하지 않아
    전 약간 혼동을요 ㅎ
    롯데리아 눈에
    확 띄네요 바로 앞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너무 일찍 왔네요..
    난 지금 일이 있어서 나가지 못해요.
    누가 책을 낸다고, 원고를 봐달라 하네요.
    여기저기 거닐면서 구경이나 해요.
  • 답댓글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0 석촌 선배님
    전 볼일이있어
    딸과 만나냐고
    조금 일찍왔어요
    천천이 오시어요 ~

  • 작성자 이동행 작성시간26.06.20 섬초롱님의 글을 아직도 보관하고 계시니
    맑은 영혼이시래여.. ㅎ
    10시면 청량리역 도착하니
    잠실역까지는 약속 20분전이면 도착하겠쥬, ㅎ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오늘 고마웠어요.
    잘들어갔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