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석촌> 님, <춘수> 님 고맙습니다 - 6월 20일 번개 모임 스케치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울의달 작성시간26.06.20 모두들 오랫만이라 넘 반가웠습니다 각자 흩어져 살다가 뭉치니까 친구 맞네요 ~~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내가 할 말을~~
    참 반가왔습니다.
    ^(^
  •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20 오늘 와줘서 고마웠어요.
    커피 세례도 받았으니
    복이 있을 겁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워낙 칠칠맞아 종종 음식을 쏟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석촌>님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
  •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20 오늘 번개 모임에 참석하신 양 선배님 친구들 먼길 잘 들어가셨겠지요 반가웠어요 ~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오랜만에 얼굴 보니 반가왔습니다.
    그 발랄함은 여전히~~ ㅎㅎㅎㅎ
    ^(^
  • 작성자 혜애아 작성시간26.06.20 만남은 방가움으로
    미소가 절로~~~ㅎ
    작은 행복들로 채울수있는
    쏠쏠한 시간들이
    참 좋으네요
    오늘 올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_*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반갑고, 그리고 고맙고~~
    자주 뵈어요.
    ^(^
  • 작성자 이동행 작성시간26.06.20 지두 평창에서는 선생님
    강릉에서는 스승님이라고 불리다 보니
    부천이선생님을 만나니 동질감이 생기드래요, ㅎ
    오랫만애 만나서 반가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처음 만날 때부터 뭔가 통했으니까요.
    자주 봅시다.
    ^(^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1 서로의
    같은마음으로
    만남의 시간으로
    함께 할수있어
    너무 방갑고 고마웠어요
    늘 건강하시구요 ~^.^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반가왔지요.
    멀리서 한걸음에 달려온 양방 사랑에 박수를 보냅니다.
    ^(^
  • 작성자 정민. 작성시간26.06.21 비가 오는데도
    멀리서 바쁜시간
    쪼개어 참석해준
    친구님 고맙다고
    전하고 싶네요
    빗길에 잘들어갔죠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지팡이 짚는 사람에게 비오는 날은 더 힘들지요.
    그래도 <석촌>님이 나서주시는데 힘을 보테야지요.
    덕분에 <정민>님도 만나고~~!
    반가왔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