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 님, <춘수> 님 고맙습니다 - 6월 20일 번개 모임 스케치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울의달 작성시간26.06.20 모두들 오랫만이라 넘 반가웠습니다 각자 흩어져 살다가 뭉치니까 친구 맞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내가 할 말을~~참 반가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20 오늘 와줘서 고마웠어요.커피 세례도 받았으니복이 있을 겁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워낙 칠칠맞아 종종 음식을 쏟습니다.ㅎㅎㅎㅎㅎㅎ<석촌>님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20 오늘 번개 모임에 참석하신 양 선배님 친구들 먼길 잘 들어가셨겠지요 반가웠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오랜만에 얼굴 보니 반가왔습니다.그 발랄함은 여전히~~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애아 작성시간26.06.20 만남은 방가움으로미소가 절로~~~ㅎ작은 행복들로 채울수있는 쏠쏠한 시간들이 참 좋으네요 오늘 올만에 뵈어서반가웠습니다~~*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반갑고, 그리고 고맙고~~자주 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동행 작성시간26.06.20 지두 평창에서는 선생님강릉에서는 스승님이라고 불리다 보니부천이선생님을 만나니 동질감이 생기드래요, ㅎ오랫만애 만나서 반가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처음 만날 때부터 뭔가 통했으니까요.자주 봅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1 서로의 같은마음으로만남의 시간으로함께 할수있어너무 방갑고 고마웠어요늘 건강하시구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반가왔지요.멀리서 한걸음에 달려온 양방 사랑에 박수를 보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민. 작성시간26.06.21 비가 오는데도멀리서 바쁜시간쪼개어 참석해준친구님 고맙다고전하고 싶네요빗길에 잘들어갔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지팡이 짚는 사람에게 비오는 날은 더 힘들지요.그래도 <석촌>님이 나서주시는데 힘을 보테야지요.덕분에 <정민>님도 만나고~~!반가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