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번개 스케치

작성자이동행|작성시간26.06.20|조회수341 목록 댓글 14

7월 양방 주관 산행을 생각하며 함께 모인 양들입니다.
석촌선배님의 주관으로 모임을 가진 바 철저한 계획과 답사로
급박한 우려 상황은 없으리라 보며,
분수대 앞에서 양들의 합창을 표현해 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말 많으면 공산당이라고 혀서리... ㅎ
    청주에서 새벽차 타고 오시느라
    고생 많았구먼유.
  • 작성자부천이선생 | 작성시간 26.06.20 멀리서 단숨에 달려온 정성.
    양띠방에 대한 애정.
    그저 박수만 보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는 박수는 많이 받는데
    박수무당은 안됐구먼유, ㅎ
    지팡이와 함께하는 느긋함이 보기 좋드래여...
  • 작성자정민. | 작성시간 26.06.21 먼길 달려와서 함
    께 해준 동행친구님
    고맙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머나먼 고향을 지척에 두고
    80년 지났건만 묶여버린 山河라네,
    우리 땅은 마음만 먹으면 무조건... go 쥬,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