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 스케치 작성자이동행|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20 먼 길인데 1착으로 댓글 달고새벽길 달려와줘서 고마웠어요.빗길인데 잘 들어가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슬아슬 기차표를 세번 변경하여늦지 않게 참석함을 다행으로 생각하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20 오늘 비가 오는데도 먼길을 달려와 주신 이동행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거리는 멀지만시간은 가깝드래여...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애아 작성시간26.06.20 딸가족이 고국에 방문에서 끝까지 같이 못했사옵니다~만나서 반가웠어욤~~*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따님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을 양친들에게 할애해 주니 고맙드래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경 작성시간26.06.20 동행 친구님!!만나서 반가웠구요빗길에머언길 다녀가시느라수고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반가움은 빗길도 안 따져유, ㅎ소리 없는 봉사 감사하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1 언제나말없이 묵묵이양방을 지켜주는 ~그마음을 만이도느끼고 왔답니다고마웠습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말 많으면 공산당이라고 혀서리... ㅎ청주에서 새벽차 타고 오시느라고생 많았구먼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20 멀리서 단숨에 달려온 정성.양띠방에 대한 애정.그저 박수만 보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는 박수는 많이 받는데박수무당은 안됐구먼유, ㅎ지팡이와 함께하는 느긋함이 보기 좋드래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민. 작성시간26.06.21 먼길 달려와서 함께 해준 동행친구님고맙구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머나먼 고향을 지척에 두고80년 지났건만 묶여버린 山河라네,우리 땅은 마음만 먹으면 무조건... go 쥬,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