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양띠방 번개 후기

작성자석촌|작성시간26.06.20|조회수454 목록 댓글 17

 

    양띠방 번개 후기

 

양띠방 주관 <7월 정기산행> 준비를 위한 번개

잘 마쳤습니다.

 

잠실 롯데월드 트레비분수대에 모여

인사 나누고

 

드롭 탑 카페에 둘러앉아

머리를 맞대고 의논했습니다

 

그동안 카페에서 실행한 정기산행을 살펴보고

양띠방 주관 정기산행 코스에 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우선 산행대장을 선임하기로 했는데

춘수 님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수고해주기로 했고

나머지 기수, 안내요원 등등은

대장이 지명하기로 했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어

인근 식당에 찾아들어 함께 점심을 먹고

 

여러 의견들 중에서

석촌호반 수림터널 걷기 코스를 답사해 본 뒤에

최종 코스는 춘수 대장이 확정 공지하기로 했습니다.

 

<참여자>

이동행, 춘수, 그린빈, 황새, 부천이선행,

부시리, 이토, 정민, 혜애아, 백석동,

원경, 서울의 달, 나국화, 석촌.

 

<회계사항>

혜애아 님이 각 2만 원씩 걷어서

찻값과 점심값을 지불하고

잔액은 혜애아 님이 공금에 넣기로 했습니다.

(혜애아 님 게시글 참조)

 

이상 석촌(夕村)이 올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녀간 분들 모두 고마워요.
    오늘은 29도까지 오르리라니
    더위도 조심합시다.
  • 작성자그린빈 | 작성시간 26.06.21 선배님의 저력에 또한번
    깜놀입니다--
    항상 솔선수범에 기민함과 번쩍이는 기획안까지 -
    10년.20년 후에 까지 건강하게
    함께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이구우 고맙고요
    어제는 먼데서 찾아와
    함께해서 참 고맙데요.
  • 작성자정민. | 작성시간 26.06.21 선배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언제 까지나 건강
    하셔요
  • 작성자앤디김. | 작성시간 26.06.21
    석촌 형님이 계시기에~
    양 방의 일정의 진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석촌 형님.

    날이 더운데, 수고 많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