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미리. 단비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움 1 작성시간 26.06.20 농사에
좋은 비가 되었어요. -
작성자가을 남자 작성시간 26.06.20 가뭄에단비
얼마나 학수고대
기다리셨을까요...
그마음
저도알지요...
나에고향 아산.온양온천에
부모님한테물려받은
밭에다 부처님오신날 ~내려가서
부처님께 인사올리고
밭에다 호박심어놓았는데
너무가물어서 어케되었는지....?
궁금해서리 ..... -
작성자산야 작성시간 26.06.21 고대하던 단비가 내려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됬네. 가뭄도 해소되었어니. 잘지내시게. ~~
-
작성자김명자 작성시간 26.06.21 단비가내리니
시원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