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긴 가뭄끝에

작성자산보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70 목록 댓글 4

120미리. 단비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움 1 | 작성시간 26.06.20 농사에
    좋은 비가 되었어요.
  • 작성자가을 남자 | 작성시간 26.06.20 가뭄에단비
    얼마나 학수고대
    기다리셨을까요...
    그마음
    저도알지요...
    나에고향 아산.온양온천에
    부모님한테물려받은
    밭에다 부처님오신날 ~내려가서
    부처님께 인사올리고
    밭에다 호박심어놓았는데
    너무가물어서 어케되었는지....?
    궁금해서리 .....
  • 작성자산야 | 작성시간 26.06.21 고대하던 단비가 내려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됬네. 가뭄도 해소되었어니. 잘지내시게. ~~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21 단비가내리니
    시원해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