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가뭄끝에 작성자산보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움 1 작성시간26.06.20 농사에 좋은 비가 되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 남자 작성시간26.06.20 가뭄에단비얼마나 학수고대기다리셨을까요...그마음저도알지요...나에고향 아산.온양온천에부모님한테물려받은밭에다 부처님오신날 ~내려가서부처님께 인사올리고밭에다 호박심어놓았는데너무가물어서 어케되었는지....?궁금해서리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야 작성시간26.06.21 고대하던 단비가 내려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됬네. 가뭄도 해소되었어니. 잘지내시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명자 작성시간26.06.21 단비가내리니시원해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