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닭띠방

닭띠방 산마루 정모(6월6일)

작성자본드|작성시간26.06.06|조회수279 목록 댓글 11

공기좋고 닭띠 미녀들하고 즐거운 시간,소통의 시간,다정다감한 시간을 보내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그리나 | 작성시간 26.06.07 친구들 모두 즐거운 추억 한아름 담아갔으리라 생각하며 다음 모임에 만나요
  • 작성자마음의소리 | 작성시간 26.06.07 친구님들~~~~~~~

    잘들 지내다가
    담 모임에 건강한모습으로
    만납시다^^

    본드친구 ...사진봉사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닭띠방 모임을 많이 그리워할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잘 대해 주셔서 좋은 추억 갖고 갈 수 있네요 . 다음에 또 이런 만남 갖기를 기대하면서^^
  • 작성자돌이아빠 | 작성시간 26.06.15 나이방이 너무 멋지다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음 모임엔 꼭 참석하세요
    닭띠방에 미인들이 너무 많이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