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닭띠방 산마루 정모(6월6일)

작성자본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퍼니맨 작성시간26.06.06 오...
    미인들 총집합 했네요^^
    역시 닭띠는 총명하고 깔끔하고 멋쟁이랍니다
    아주 굿 입니다 ^^
    (멋진 벼슬을 단 ...숫닭이있어야하는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같이 함께 하지 못해 아쉽네요
    우리 닭띠들 미인에다 마음도 선하고 흥에도 빠지지 않네요
    다음엔 꼭 참석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퍼니맨 작성시간26.06.06 본드 네 다음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안나경7 작성시간26.06.06 오늘참석했으면 좋았을텐데
    내고향쪽으로 갔지요
    다음에 만나요 꼭부탁할께요
  • 작성자 구미호 작성시간26.06.06 좋은곳에서 추억까지 만들어 주셔서 꼭안아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 안나경7 작성시간26.06.06 본드친구덕분에 닭방이환해져서
    많이좋으네요
    우리서로 토탁거리면서
    살아가요 좋은친구에만남은 귀한보석같은것
    많은친구보다 진심을전할수있는친구가
    있으면 너무좋은거지요
    본드친구 아주잘했어요 최고!
  • 작성자 예그리나 작성시간26.06.07 친구들 모두 즐거운 추억 한아름 담아갔으리라 생각하며 다음 모임에 만나요
  • 작성자 마음의소리 작성시간26.06.07 친구님들~~~~~~~

    잘들 지내다가
    담 모임에 건강한모습으로
    만납시다^^

    본드친구 ...사진봉사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닭띠방 모임을 많이 그리워할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잘 대해 주셔서 좋은 추억 갖고 갈 수 있네요 . 다음에 또 이런 만남 갖기를 기대하면서^^
  • 작성자 돌이아빠 작성시간26.06.15 나이방이 너무 멋지다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다음 모임엔 꼭 참석하세요
    닭띠방에 미인들이 너무 많이 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