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예그리나 작성시간 26.06.08 본드 본드님 덕분에 이번 기회에 시간내어서 가 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예그리나 예 꼭 한번 가보시기를 강추합니다
차가 있다면 주차장이 넓어서 평일에는 주차하기도 편하구요
지하철 이용해도 괜찮습니다
인천 대공원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예그리나 덧붙여서 그리고 손자나 손녀와 함께 가도 좋습니다 어린이 놀이터등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그리나 작성시간 26.06.09 본드 세심한 배려 고마워요
-
작성자구미호 작성시간 26.06.09 좋은곳 다녀오셨군요
사계절이 좋은곳이지요
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