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닭띠방

처음 가 본 남산

작성자본드|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 목록 댓글 6

60여년 만에 마음을 굳게 잡고 남산에 다녀 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전망이 선명히 잘 보였습니다
청와대도 보이고, 도봉산, 롯데 타워,관악산등등
그리고 자물쇠로 사랑을 적은 통로길도 인상적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오늘 케이블카도 타고 전망이 참 좋았어요
    그런데 한국사람보다 외국인이 엄청 많더군요 ㅋㅋㅋ
    아뭏든 자주 간다시니 부럽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구미호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작년에 다녀왔네요
    서울에 있어도 잘안가지더라구요
    즐거운 시간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두루두루 다녀보시길요^^
  • 작성자안나경7 | 작성시간 26.06.12 잘다녀왔네
    남은시간 더많은곳 가보고
    추억가득한시간되길~~
    아주잘했어요
  • 작성자돌이아빠 | 작성시간 26.06.15 남산탑 밑에서 뺑이치던 때가 불현듯 떠 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옛날 추억이 있는 곳이죠
    그때가 그리워지기도 하고.....
    오늘 저녁 마무리 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