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 본 남산 작성자본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퍼니맨 작성시간26.06.11 전 3~4일에 한번가는남산인데60년이라니요 감회가 있겠네요해외생활을 오래하셨군요^^앞으로 새로운게 많겠네요 좋은추억을만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오늘 케이블카도 타고 전망이 참 좋았어요 그런데 한국사람보다 외국인이 엄청 많더군요 ㅋㅋㅋ아뭏든 자주 간다시니 부럽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미호 작성시간26.06.11 저는 작년에 다녀왔네요서울에 있어도 잘안가지더라구요즐거운 시간이셨으리라생각됩니다두루두루 다녀보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나경7 작성시간26.06.12 잘다녀왔네남은시간 더많은곳 가보고추억가득한시간되길~~아주잘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이아빠 작성시간26.06.15 남산탑 밑에서 뺑이치던 때가 불현듯 떠 오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옛날 추억이 있는 곳이죠그때가 그리워지기도 하고.....오늘 저녁 마무리 잘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