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처음 가 본 남산

작성자본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퍼니맨 작성시간26.06.11 전 3~4일에 한번가는남산인데
    60년이라니요
    감회가 있겠네요
    해외생활을 오래하셨군요^^
    앞으로 새로운게 많겠네요
    좋은추억을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오늘 케이블카도 타고 전망이 참 좋았어요
    그런데 한국사람보다 외국인이 엄청 많더군요 ㅋㅋㅋ
    아뭏든 자주 간다시니 부럽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구미호 작성시간26.06.11 저는 작년에 다녀왔네요
    서울에 있어도 잘안가지더라구요
    즐거운 시간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두루두루 다녀보시길요^^
  • 작성자 안나경7 작성시간26.06.12 잘다녀왔네
    남은시간 더많은곳 가보고
    추억가득한시간되길~~
    아주잘했어요
  • 작성자 돌이아빠 작성시간26.06.15 남산탑 밑에서 뺑이치던 때가 불현듯 떠 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옛날 추억이 있는 곳이죠
    그때가 그리워지기도 하고.....
    오늘 저녁 마무리 잘 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