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여년 만에 마음을 굳게 잡고 남산에 다녀 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전망이 선명히 잘 보였습니다
청와대도 보이고, 도봉산, 롯데 타워,관악산등등
그리고 자물쇠로 사랑을 적은 통로길도 인상적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오늘 케이블카도 타고 전망이 참 좋았어요
그런데 한국사람보다 외국인이 엄청 많더군요 ㅋㅋㅋ
아뭏든 자주 간다시니 부럽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구미호 작성시간 26.06.11 저는 작년에 다녀왔네요
서울에 있어도 잘안가지더라구요
즐거운 시간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두루두루 다녀보시길요^^ -
작성자안나경7 작성시간 26.06.12 잘다녀왔네
남은시간 더많은곳 가보고
추억가득한시간되길~~
아주잘했어요 -
작성자돌이아빠 작성시간 26.06.15 남산탑 밑에서 뺑이치던 때가 불현듯 떠 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옛날 추억이 있는 곳이죠
그때가 그리워지기도 하고.....
오늘 저녁 마무리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