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장미축제에서 로봇 드럼 연주하다 작성자이화에 월백|작성시간26.06.06|조회수1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릉사나이 | 작성시간 26.06.06 삼척장미 축제 첫날 다녀왔는데비가 많이 와서 구경도 제대로못하고 다녀왔네요~잼나게 봐네유 작성자아르미 | 작성시간 26.06.06 올해도 다녀왔네작년인가 가보았는데로봇이 드럼연주 색다른 모습잘 보았네요 작성자여주 | 작성시간 26.06.06 부천백만송이 축제때도 저런거 하면 좋을텐데지금은 절정은 지나고 피고지고 장미의 화려함은 5월말이 피크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