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지난연휴 청송에서 1박을

작성자아르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193 목록 댓글 8

주말에 1박 2일갈수있는곳이
딱 한곳이있는데 나하고는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발을 담그기 시작하고부터는
매번 참석을했지요
강에서 낚시하는 동안은 주변산책을
하고 바다에서 낚시하는동안은
섬구경도하고  낚시하는 옆에서 
구경도 하고 맛난음식도 맘껏먹고
쉬고싶어면 쉬고 낚시하고싶어면
낚시대도 던져보고
그렇게 다니다보니 3년이되었지요
낚시방에 잘 가는 이유가 또있지요
총무님 운영위원이 두명이나개띠방
친구들이라 편하기도하고
괜히 우출하기도하구요
참석하는 회원님들 불편하지않게
봉사도 많이하지요
지난연휴에는 청송에서 1박을했는데
개띠친구들이 9명참석했지요
양띠방회원이신 황새언니네
농장에서 상추 배추등 3개밭을
싹쓸이하고  쑥도 뜯고
사과나무밑에서 청송 약수물로
가마솥에 푹삶은 닭백숙
으로 몸 보신도하구
 예약해둔 힐링센타에서
장어 삼겹살에 저녁 잘 먹고
잘 쉬었다왔지요
1박2일은 시간에 쫒기지않고
여유로워서 좋아요
지는 노을도 보구 아침에 색다른 모습도
볼수있고 차려주는밥도 편안히먹구
쉬었다온다는 마음으로 가요
우리개띠방 단독으로 
 20일 속초 1박2일투어
함께할생각에  기다려져요
숙소가 고성바닷가라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이번에는 관광버스로 함께가니
더 재미있을것같아요
친구님들 아직 자리가있어니 
 함께  예쁜 추억만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당일은 구경하기 바쁘고
    말한마디 못하고 올때가
    있는데 이번에 1박하면서 그동안
    안부도 전하면서 반갑게 만나자
    오래된 인연인데 참석 고마워
  • 작성자태릉사나이 | 작성시간 26.06.06 상추밭등 쑥대밭을 맹글어네요
    청송약수에 닭백숙 최고의
    보양식 먹고 왔네유 ~
    낚시방 청춘총무 음식솜씨가
    유명하다고들 하던데
    언제 맛볼기회가 있을까요 ~?
    사진등 잘봐네유
  • 답댓글 작성자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장금이도 울고갈음식솜씨인데
    항상 생글생글미소까지
    마음도 넉넉하니 오래봉사해주면
    좋겠는데 나의욕심이겠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묘동 | 작성시간 26.06.06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쁜~
    아르미 친구님은 글도 아름아름 잘 쓰네요. ㅎ
    나두 울 개띠방에 자주 참석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건이 맞는다면 꼭 참석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갈때마다 카플해줘서 감사해요
    낚시에만 열중하지말고
    친구들과도 함께해요
    본적지는 개띠방이니까요
    속초낚시대들고 같이가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