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유월은

작성자지이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136 목록 댓글 8

꽃구경에 눈 호강 합니다.

요즘 농막에 한 창인 보리수 열매와

아름다운 꽃들...

그리고 6월에 우리들의 

1박2일 속초여행.

어서어서 승차 하세요.

기대가 되는 시간들입니다~^^

개량보리수라서 알이 굵어요.

버들마편초 

낮달맞이꽃.노란달맞이보다 핑크색이

맘에 들어요.

개량 양귀비꽃.

빨간색이 화려하죠.

핑크장미.

이 장미꽃은 제가 애지중지 합니다.

저는 야채보다 꽃을 중요하게 여기고.

먹는거 좋아하는 남편은 과일나무와 

야채를 중요하게 생각고.

그래서 가끔은 의견이 나누어 지지만.

난 꽃이 더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동네 농사도 잘되고 있죠?
    요즘은 야채와 꽃들이 지천 입니다.
    사과꽃도 배꽃도 지고 속아내고.
    고추곁순 따 나물 해 먹고.
    내일은 양파도 캐요.
    누구 말대로 소 엉덩이 만 한
    땅에 골고루 30여가지가 자라는
    야외 식물원 입니다.
  • 작성자소연. | 작성시간 26.06.08 부지런한 지이나친구 다워요.
    베품도 둘째라면 서운하고
    현모양처~ 굿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종일 손님 접대.
    점심에 이어 노을이 지는
    하늘을 보며 저녁을 먹게
    준비 했드니
    모두 감동이였다며
    즐거워하며 귀가 했어요.
    해가 길어서 8시가 되도 훤하니
    좋더군요.ㅎ
  • 작성자이 호 | 작성시간 26.06.08 지이나 아우님이나 꽃이나 모두 이뻐유!
    해피하루요.^^♥️
  • 답댓글 작성자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선배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