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에 눈 호강 합니다.
요즘 농막에 한 창인 보리수 열매와
아름다운 꽃들...
그리고 6월에 우리들의
1박2일 속초여행.
어서어서 승차 하세요.
기대가 되는 시간들입니다~^^
개량보리수라서 알이 굵어요.
버들마편초
낮달맞이꽃.노란달맞이보다 핑크색이
맘에 들어요.
개량 양귀비꽃.
빨간색이 화려하죠.
핑크장미.
이 장미꽃은 제가 애지중지 합니다.
저는 야채보다 꽃을 중요하게 여기고.
먹는거 좋아하는 남편은 과일나무와
야채를 중요하게 생각고.
그래서 가끔은 의견이 나누어 지지만.
난 꽃이 더 좋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동네 농사도 잘되고 있죠?
요즘은 야채와 꽃들이 지천 입니다.
사과꽃도 배꽃도 지고 속아내고.
고추곁순 따 나물 해 먹고.
내일은 양파도 캐요.
누구 말대로 소 엉덩이 만 한
땅에 골고루 30여가지가 자라는
야외 식물원 입니다. -
작성자소연. 작성시간 26.06.08 부지런한 지이나친구 다워요.
베품도 둘째라면 서운하고
현모양처~ 굿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종일 손님 접대.
점심에 이어 노을이 지는
하늘을 보며 저녁을 먹게
준비 했드니
모두 감동이였다며
즐거워하며 귀가 했어요.
해가 길어서 8시가 되도 훤하니
좋더군요.ㅎ
-
작성자이 호 작성시간 26.06.08 지이나 아우님이나 꽃이나 모두 이뻐유!
해피하루요.^^♥️ -
답댓글 작성자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선배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셔요~^^